
▲ 웹게임 '이색'이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 통해 이엔피게임즈의 웹게임 ‘이색’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7일(수) 밝혔다.
‘이색’은 신계, 마계, 영계로 나누어진 세 종족이 전란으로 인해 분열된 시대를 종식시킬 후계자를 찾기 위해 떠나는 위대한 여정 그린 웹게임이다. 무협 소설의 히로인인 미녀 캐릭터들을 대거 만날 수 있는 ‘미인’과 ‘법보’, ‘날개’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8세 이상의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이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피망 채널링 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이색’에 5천 원 이상 현금을 결제한 유저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이 지급되고, 1만 원, 3만 원 결제 유저 중 각각 선착순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3만 원권이 증정된다. 또한 누적 구매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가로 순금이 주어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색’ 공식 채널링 페이지(http://e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