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더 날 선 액션으로 승부, 애스커 2차 테스트 25일 시작

/ 4

▲ '애스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의 액션 RPG 신작, '애스커'가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 2차 테스트에 돌입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애스커’가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비공개 테스트의 일정을 공개하고, 오는 21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애스커’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2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38개의 스테이지가 오픈 되며, 한층 강화된 전투 액션의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상향된 그래픽 품질과 함께 전체 보스 몬스터 공격 패턴의 추가로, 몬스터의 공격을 미리 파악하고 대응하는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스테이지 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상황 별 액션과 부가 요소가 더해져 한층 정교하고 깊어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벨 별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불사의 전당’과 1 대 1 유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결투장’이 오픈되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스킬 강화, 아이템 제작, 평판, 통계, 칭호, 업적 등 부가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완성도 높아진 ‘애스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이널 판타지' 1,2,3편의 시나리오 작가로 유명한 테라다 켄지가 집필한 ‘애스커’ 웹소설 '빛 속의 어둠들' 1편이 공개되어 게임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애스커’는 오는 21일(일)까지 테스트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고급 PC,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미스터리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SNS를 통해 함께 테스트에 참여할 친구를 모으면 그래픽카드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애스커’의 웹소설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애스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애스커: 빛을 삼키는 자들'은 중세 판타지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물리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설립된 교황청 직속 비밀 조직 '블랙쉽(Black Sheep)'의 단원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