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PC방으로 드루와, 애스커 한정판 교복 100% 지급한다


▲ '애스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7일,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애스커’에서 오는 29일 PC방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토) 하루 동안 전국 '애스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교복 의상을 100% 지급한다. 또한, 15레벨 미만 유저에게는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있는 코인 상자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애스커’플레이 시간에 따라 누적되는 PC방 마일리지 'P포인트'를 제공한다. P포인트는 PC방 전용 상점에서 의상 및 액세서리, 염색시약, 부활의 코인, 전용 낚싯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체력, 골드 획득량, 아이템 획득 확률, 숙련도 상승 버프가 제공되며, PC방에 비치된 쿠폰을 사용하면 부활의 코인 상자, PC방 포인트 상자, 성장의 비약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애스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애스커: 빛을 삼키는 자들'은 중세 판타지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물리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설립된 교황청 직속 비밀 조직 '블랙쉽(Black Sheep)'의 단원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