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번에는 물이다! ‘레이븐’ 신규지역 '해안 협곡' 업데이트

/ 4

▲ '레이븐'에 신규지역 해안 협곡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에 신규 탐험 지역, 신규 레이드 보스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수) 밝혔다.

‘레이븐’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호쾌한 액션성을 겸비한 모바일 액션RPG로 지난 3월 출시된 후 2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다. 아울러 출시 40일 후에는 일일사용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등장한 ‘해안 협곡’은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해양 생물형 지역 보스들의 구역으로써 쉬움, 보통, 어려움 등 각 난이도마다 5개씩 총 15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기존 지역보다 한층 난이도가 높지만 클리어 시 이에 상응하는 많은 경험치와 골드,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지역의 어려움 난이도에 신규 레이드 보스 ‘프로즌 자이언트’가 추가돼 플레이어를 위협한다. ‘프로즌 자이언트’는 상대를 얼려 움직임을 봉쇄한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몬스터로써, 격파 시 특별한 망토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프로즌 자이언트’를 1회 이상 처치한 모든 유저에게 방어구 아이템에 지급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여도 ‘희귀 망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