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 RPG 무림영웅 `청출어람` 신규서버 등장!

/ 1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의 두 번째 신규 서버 ‘청출어람’을 16일 추가한다.

<무림영웅>의 두 번째 신규 서버인 “청출어람”은 ‘제자가 스승보다 더 나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자성어로 지난 12일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시작 이후, 신규 가입 게이머 수가 가파르게 증가한 결과이다.

또한 <무림영웅>은 지난 2월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당시 유명 검색 포털(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테스트 기간 중 서버를 추가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더불어 중국 전국시대의 강대국 진나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RPG 웹게임 <무림영웅>은 실제 역사 속에 인물인 강태공, 여불위 등이 퀘스트를 전하는 NPC로 등장은 물론, 서버명을 사자성어로 표기해 게이머들은 <무림영웅>과 함께 고대 역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이온소프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지난 12일 OBT 이후, <무림영웅>에 대한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관심으로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 <무림영웅>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여러분을 맞이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림영웅>은 MMORPG와 동일한 퀘스트 수행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기존 RPG를 즐겨 하던 게이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낮은 진입장벽을 자랑한다. 특히 게이머들간의 PVP 대결을 통해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는 <무림영웅>만의 독특한 시스템은 승부욕을 자극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구유망
게임소개
'무림영웅'은 중국 전국시대의 강대국 진나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 RPG다. 플레이어가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강태공, 여불위 등의 인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자연스럽게 고대 역사를 익힐 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