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이것이 바로 진짜 웹게임! `신마령`, 29일 OBT 개시

/ 2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포털 `웹게임채널`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의 공개서비스(OBT)를 오는 2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작 웹게임 RPG <신마령>은 신계와 마계가 세계를 다스리는 절대 권력의 영패 `신마령`을 찾기 위해 인간계에 소문을 퍼뜨리고, 힘을 원하는 영웅들이 이를 찾아 나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전략성 넘치는 전투다. 카드 조합을 통해 진행되는 전투는 카드 구성과 능력치를 높여주는 선단을 사용하는 타이밍 등 여러 요소에 따라 승패가 달라져, 유저가 직접 전략과 다양한 전술을 구성하는 재미를 안겨준다.

또한 레벨에 따라 비슷한 실력의 유저끼리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대련장`을 통해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편의성을 극대화한 인터페이스(UI) 및 빠르고 간편한 전투로 접근성을 높였다.

이외에 퀘스트와 간단한 전투 방법을 통해 초보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캐릭터 육성에 따른 능력과 장비, 스킬이 전투에 반영되는 롤플레잉 요소도 맛볼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신마령>은 지난 9일 진행된 첫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재방문율 75.4%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쉽고 재밌는 웹게임`, `육성의 재미를 보여주는 웹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OBT는 지난 CBT에서 얻은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서 이뤄지며, 5월 12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동안 10레벨, 20레벨, 30레벨, 40레벨,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PMP, 디지털카메라, 블루투스, 웹게임채널 캐시, 연화(50) 등을 선물한다. 또한 대전장 상위 랭커 10명에게는 희귀 카드를 선물하며,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외에 해당 기간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8시 사이에 GM이 등장해 유저 5명을 선정, 연화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마령 URL 받기` 버튼을 눌러 주위에 홍보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웹게임채널 캐시를 선물한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예정보다 일찍 신마령의 OBT를 진행하게 됐다"며 "뛰어난 전략성과 육성의 재미, 그리고 초보 유저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성을 가진 `신마령`에 많은 유저들의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마령>의 OBT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r.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마령’이 오는 3월 CBT를 시작한다. ‘신마령’은 기존의롤플레잉 웹게임에 카드 배틀 시스템을 도입해 색다른 게임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