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시아 최고 스나이퍼의 꿈 `카르마2`에서 이룬다

/ 1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에 지난 5월 1일 오픈한 ‘아시아 배틀 서버’를 보다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3개국 유저들이 모여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시아 배틀 서버’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4일간 오픈된다. ‘아시아 배틀 서버’에서는 총 600명의 각 국가별 대표 선수가 참여해 기량을 겨루게 되며 한국 시간으로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플레이했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되게 된다.

또한, 한국 대표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아시아 배틀 랭커가 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게이머가 전체 1등을 달성할 경우 전체 경험치 5%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상위 랭킹 100위 안에 한국 대표가 50명 이상일 경우에도 게임머니(KP) 5%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동일 기간 내에 ‘대한민국을 열심히, 많이 응원하라!’ 이벤트도 진행되며, 우수 랭커와 대표 선발자 전원에게는 ‘GOLD StG44’, ‘GOLD Walther P38’, ‘대철십자장’(경험치 50% 추가 지급), ‘상급 철십자장’(경험치 10% 추가 지급)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된다.

한편, 일반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맵 ‘포트리스’를 플레이하면 총 100명에게 1만 게임머니(KP)를 지급하고, 이중 30명에게는 GM 쫄병이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포트리스를 공략하라’ 이벤트도 금일부터 5월9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게 된 ‘카르마2’ 아시아 배틀 서버는 각국 대표 선수단의 명예가 걸려있는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면서 “직접 국가 대항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도 한국 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다양한 참여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 2'에 '스페셜포스'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전시킨 FPS 게임이다. '카르마'는 컨트롤의 재미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다양한 무기 체계 등 원작의 장점을 그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