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해상전 발발, 월드오브워쉽 7월 전장 테스터 모집

/ 4

▲ '월드 오브 워쉽' 스크린샷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일,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워게이밍의 차기작으로 오는 7월 15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기존 알파 테스터를 포함해 알파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터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또한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kr)를 통해 추가 테스터 참가 신청 접수가 진행된다.

특히 한국 서버에서만 유일하게 비공개 테스트에서 획득한 경험치와 크레딧이 추후 진행될 공개서비스에서 자유 경험치와 크레딧으로 재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5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미국 4단계 전함 ‘Arkansas’가 지급되며, 총 전투 수에 따라 특별 신호기, 함장 및 기술 점수, 계정 점수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월드 오브 워쉽’의 공식 홈페이지가 열린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월드 오브 워쉽’ 최신 정보는 물론 심군 작가의 ‘월드 오브 워쉽’ 게임 가이드 웹툰이 연재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쉽’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