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게임, 아틀란티카 ‘트로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1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엔도어즈이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는 TBS 적용으로 그동안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온 ‘트로이’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6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한게임은 ‘트로이’ 오픈과 함께 공식 모델 정가은이 ‘트로이’를 즐기는 상황을 재미있게 구성한 ‘<아틀란티카> 탐구생활’ 동영상을 공개, 게이머들이 이를 통해 ‘트로이’로 새로워진 전투시스템 등 게임의 전반 내용을 재미있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게임은 <아틀란티카>를 잠시 쉬다가 다시 돌아온 게이머들에게는 특별 능력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골드패키지’와 이동수단 ‘골렘’을 지원, 보다 빠르게 게임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이머들이 ‘트로이’ 튜토리얼 맵을 플레이하면 공격력, 방어력 등을 향상시켜주는 ‘축복의 주문서’를, TBS(전술전투시스템) 전용 맵에서 한번이라도 승리를 거두면 ‘골드패키지’를 지급할 뿐 아니라, 게임에서 획득한 ‘트로이 기념상자’를 통해 넷북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하는 등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헬레네 구출’, ‘드러나는 배후’, ‘트로이 최후의 결전’ 등 TBS 전용 맵에서 최단시간 승리를 기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이동수단 ‘콜로서스’를 지급해, 승리의 기쁨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게임은 6월 3일까지 게이머들이 게임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에 접속, ‘아틀란티카’ 채팅방을 개설하고 친구들과 ‘트로이’ 전쟁에 참여하면 24인치 LCD 모니터, 헤드셋, 한코인, 게임 아이템 ‘축복의 주문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 우상준 게임PDM실장은 “그동안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온 ‘트로이’가 드디어 그 모습을 공개하게 됐다”며, “게이머들은 수백명의 인원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를 지원하는 등 턴 방식의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타파한 신개념 전술전투시스템(TBS)이 도입된 ‘트로이’로 턴제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다음 주 13일부터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를 통해, BJ 초쭈, 여대생TV 등 인기 BJ들과 게이머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