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PS 아바, 축구버전으로 나온다!

/ 4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축구모드 ‘스타디움’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바(A.V.A)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디움’은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게이머들도 함께 즐기기 위해 특별 제작된 모드이다. 축구모드는 플레이어가 축구공을 획득하여 골대로 달려가는 방식과, 축구공 없이 유저가 상대방 골대로 돌격하는 방식 2 가지로 진행되며,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진행해 일정시간 동안 더 많은 점수를 낸 팀이 승리하게 된다.

공격 시 축구공이나 축구공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가 골대로 들어가면 점수를 획득하고, 수비 시 골대를 향해 돌격하는 상대팀을 근접무기로 방어하면 된다. 간단하지만 지능적인 플레이가 요구되어 공격과 수비 간 뺏고 뺏기는 쟁탈전을 벌이며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신규 모드와 함께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대거 출시된다. 근접무기인 손도끼, 야전삽, 각목, 몽둥이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모드의 배경이 되는 축구장에 잘 어울리는 축구공 헬맷, 삐에로 마스크, 수문장 장갑 등 이색적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 모든 사람에게 ‘오리방망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25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진행 판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6월 2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스타디움 맵은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맞이해 이용자 분들에게 기존 FPS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는 신개념 축구모드”라며, “이 외에도 곧 방학을 맞이하는 많은 게이머들을 위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