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성 닌자 등장,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쿠노이치' 업데이트

/ 1

▲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쿠노이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신규 여성 캐릭터 '쿠노이치'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발렌시아, 황금의 시대'가 열린 이후 처음으로 등장한 신규 캐릭터 '쿠노이치'는 검술과 체술, 인술을 사용하는 닌자로, 극한의 속도와 모습을 숨기는 '은신', 다채로운 군중제어 기술 등이 특징이다. 
 
또한, '쿠노이치'는 뛰어난 이동능력으로 상대에게 순식간에 다가가 정신을 차릴 틈 없이 화려하게 몰아치는 공격 능력을 갖고 있지만, 타 캐릭터에 비해 비교적 방어력이 약하다. 






▲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쿠노이치'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하우스’ 시스템이 공개됐다. 경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길드하우스’는 길드 공용 창고, 길드단위의 공작과 제작, 황실 무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길드하우스’에서는 포획한 코끼리를 육성할 수 있다. 길드에서 사육한 코끼리는 길드원의 공동 소유가 되며 점령전, 공성전 등에 강력한 무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게임 퍼블리싱 유닛 함영철 유닛장은 "총 4주간 매주 펼쳐지는 발렌시아,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중 드디어 신규 캐릭터 쿠노이치가 등장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게임은 '쿠노이치' 업데이트 기념한 이벤트를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쿠노이치' 레벨을 40까지 달성한 이용자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8mm 애플워치를 제공하며, '쿠노이치' 의상세트를 마련한 이용자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42mm 애플워치를 선물한다. 
 
'검은사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