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TH, 대한민국 승리하면 다이아반지 쏩니다!

/ 1

KTH ‘올스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RPG `십이지천`, `십이지천2`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십이지천`은 ‘전반전. 다 함께 오! 필승 코리아’를 실시, 한국 대표팀의 골 득점량에 따라 응원 버프로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을 상승시켜 주며 한국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기여도와 공격력 등 추가 버프가 적용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반전. 비바! 코리아 우승컵 만들기’를 통해서는 몬스터 사냥, 세력전을 통해 드랍되는 축구공과 태극기로 유저들이 ‘우승컵 아이템’을 제조, 더 큰 혜택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연장전. 필승! 태극전사 응원하기’ 이벤트에서는 한국 경기의 스코어를 맞히고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태극기 응원 깃발을 달고 대표팀을 응원하는 장면을 연출해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에게 자블라니 축구공과 문화상품권이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십이지천2`에서는 ‘우승컵 모으고 다이아반지도 받고!!‘라는 이색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PVP시 드랍되는 ‘우승컵’아이템을 조합하면, 내공단, 만년천금, 생사동 도전권 등 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이 ‘우승컵’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다이아반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 대표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다이아반지는 1개씩 추가 증정된다.

또한 월드컵 기간 동안 `십이지천2`는 각 세력 성석이 ‘우승컵’ 모양으로 변하고 노점 깃발이 태극기 모양으로 변경되는 등 월드컵 특별 콘텐츠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유저들이 화끈하게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열정적으로 한국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대표팀의 선전에 따라 점점 혜택이 풍성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즐기면서 특별한 선물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레이싱 모델들과 유저들이 함께 하는 이색 오프라인 응원전’에 참가할 유저들을 모집 중이며, 일주일 만에 이벤트 신청자가 2천명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aran.com)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십이지천 2'는 무협 MMORPG '십이지천'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십이지천 2'는 고해상도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몬스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