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PG와 액션이 결합된 슈팅, 넷마블 `하운즈` 정보 공개

/ 1


▲ 롤플레잉과 액션이 결합된 RPS 게임 `하운즈`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CJ게임랩이 개발 중인 RPS게임 ‘하운즈`의 공식 블로그를 금일(2일) 오픈하고 정보를 공개 했다.

‘하운즈’는 RPG에 액션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으로, 강력한 근접공격은 물론 다양한 총기를 사용하며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블로그는 하운즈 스토리, 개발자노트, 운영자노트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짜임새 있게 구성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선보인다.

특히, 하운즈 스토리 코너에는 미지의 생명체와의 전쟁 속에서 일어나는 드라마적인 요소를 ‘소설’로 연재하여 하운즈의 세계관을 흥미롭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동영상, 원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새로운 RPS 장르의 생소함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개발사와의 열린 커뮤니티 공간은 이용자의 궁금증과 의견을 개발자가 직접 답변하여 서로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으로 활용하게 된다. 또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새로운 장르의 하운즈가 이용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게임 오픈에 앞서 블로그를 오픈했다”며, “차별화된 운영으로 하운즈의 게임성을 재미있게 알리고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살아있는 창구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houndsblog.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J게임랩
게임소개
'하운즈: 리로드'는 RPG와 슈팅을 결합한 RPS(Role Playing Shooting)라는 장르를 내세운 '하운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적들을 물리치면서 자신의 플레이에 맞게 캐릭터를 성...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