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북미 베타테스트 시작

/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대격변’ 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다.

현지시각 6월 30일, 블리자드는 ‘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와우: 대격변’ 의 북미 지역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선발된 참가자들에게 초대권을 발송하고 있다고 밝혔다. ‘와우: 대격변’ 베타 테스터 모집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당첨자는 배틀넷 계정 관리 페이지 내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베타 테스터 당첨 메일을 가장한 피싱 메일을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대표는 이번 베타 테스트의 목적에 대해 “우리는 확장팩 이전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식을 구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축적된 유저 반응 데이터는 올해 말 ‘와우: 대격변’ 을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고 밝혔다.

한편, ‘와우: 대격변’ 국내 베타테스트 일정에 대해 블리자드 관계자는 ‘북미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도 베타테스트가 진행되며 로컬라이징 작업이 막바지에 와 있어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 번째 확장팩 '대격변'에서는 타락한 용의 위상 '데스윙'이 귀환하면서 달라진 아제로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종족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에 합류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