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블리자드, 어린이 환자 위한 e-도서실 조성 돕는다

/ 1

▲ 블리자드 e-도서실 조성 후원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홈페이지)

블리자드는 12일, 세브란스병원과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어린이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e-도서실 조성 및 운영 프로그램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증축 사업의 일환으로 1층 메인 로비에 어린이 환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e-도서실과 연계되어 있다.

우선 블리자드 게임을 주제로 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온 카봇 애니메이션의 조나단 버튼 제작자는 블리자드 게임 캐릭터를 카봇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재헤석한 그림을 넣은 벽화를 디자인한다.

또한 e-도서관 완공 후 진행될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블리자드 코리아 임직원 및 블리자드 플레이어들이 함께 참여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는  “병마와 싸워나가는 어린이들도 일반 어린이답게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리는 카봇 애니메이션 및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협력해 이를 위해 노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이러한 노력이 어린이 환자들이 병마와 싸우는 과정에서 병원 생활을 보다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e-도서실 후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