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최초 한정 캐릭터 `아신` 등장

/ 4


▲ KO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캐릭터 아신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금일(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신’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남성 캐릭터 ‘아신’은 그랜드체이스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 지급캐릭터로, 5월 한달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빠른 공격으로 적에게 연속된 타격을 주는 ‘아신’은 근접 전투에 강하며,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게이지형 공격방법과 단축형 공격방법을 둘 다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계 공격을 구사할 수 있으며, 처음 게임을 접하는 초보자들도 직관적인 스킬 시스템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신’의 스킬트리가 그랜드체이스의 최고레벨인 80까지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레벨에 맞는 고난이도의 스킬들을 사용해 지속적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아신’은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 모두의 입맛에 맞춘 캐릭터로, 5월 한달 간 그랜드체이스를 방문해 주신 분들에게 특별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그랜드체이스의 액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5월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하면 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면 된다’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시 제공되는 행운의 코인으로 자판기안의 간식과 아이템으로 즉석교환 할 수 있는 100% 당첨행사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초코바, 우유, 소시지 등 총 8종의 인기 간식 4천 4백 개와 게임 아이템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이벤트에 도전하는 누구에게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http://chase.netmarble.n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