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한, 신규 콘텐츠 `길드 지존전` 업데이트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새롭게 개편된 타운공방전 시스템 등 길드 콘텐츠를 금일(7일)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로한’은 지난달 16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길드 스킬, 타운공방전 등 길드 관련 콘텐츠를 미리 검증한 바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새롭게 추가된 길드 생성 아이템으로 보다 쉽게 길드 생성이 가능하고, 길드 스킬 사용에 제한이 없으며 중/소규모 길드도 부담 없이 타운공방전 참여가 가능한 점 등을 들어 길드 유저를 위한 가장 핵심적인 시스템 개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운공방전’의 전투 참여 인원 제한, 맵 구조 변경, 홀드 베이스 개수를 축소하는 등 타운공방전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리뉴얼 해 기존 유저들에게 집단 전투에 대한 기대감과 더욱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한’은 본 서버 정식 업데이트 기념으로 매 주5회 진행되는 타운공방전에서 연승, 최다승을 기록한 각 서버별 길드에게 총 2천 만원 상당의 길드 지원금을 지급하는 ‘길드 지존전’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본 서버 내 길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타운공방전에서 3,6,9 연승 이상을 기록하거나 최다승을 기록한 길드에게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등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유저 문의가 많았던 길드 관련 콘텐츠를 지난 3 주간의 테스트를 거쳐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로한’의 확 바뀐 길드 콘텐츠와 함께 총 2천 만원의 상금과 참여만 해도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타운공방전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로한’의 길드 콘텐츠 개편 및 ‘길드지존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을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