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더 강력해진 AI모드 `아바` 데스밸리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아바(A.V.A)’에서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AI(인공지능) 적과 전투를 벌이는 초대형 신규 미션 ‘데스밸리(Death Valley)’를 14일(수)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데스밸리(Death Valley)’는 좁은 협곡으로 이루어진 계곡과 지하 연구소 등 그 어떤 AI미션 보다 광활한 배경을 보여준다. 또한 초보자와 고수 모두가 긴장감 넘치는 극한의 전투를 느낄 수 있도록 쉽게 제작된 것이 특징.

여기에 이번 신규 미션에는 협력 전술과 개개인의 기술을 요구하는 구간이 확연히 구분되어 있어 구간별 전략도 다양하게 나타난다. 특히 진행방향에 따라 3개로 나뉘어 지는 라운드 클리어 방식과 각 라운드의 막바지에 등장하는 보스 전투는 게임에 재미를 배가 시켜준다.

이와 함께 이동중인 보트와 리프트에서의 전투, 날아서 공격하는 UAV(무인 공격 비행기)와 대결, 굴러오는 거대한 공 등 패키지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양한 탑승장비와 장애물이 등장해 이색적 재미도 느끼게 해준다.

업데이트에 앞서 홈페이지에서는 트레일러 동영상과 개발자 인터뷰 등 신규 미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들어있는 인트로 페이지도 오픈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데스밸리’는 보다 짜임새 있는 구성을 만들기 위해 단일 콘텐츠로는 최대 개발기간을 기록할 만큼 노력를 기울인 신규 모드다.”며, “무더운 여름 아바(A.V.A)의 신규미션 ‘데스밸리’의 속의 보트를 타고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통쾌한 전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