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구마구 `용병 시스템`으로 메이저리거 영입 가능

/ 4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마구마구`가 23일 ‘용병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용병 시스템’은 미국 메이저리그의 유명 선수를 한국프로야구로, 한국프로야구의 스타 선수를 메이저리그 팀으로 영입하는 등 다른 리그에 소속된 선수를 나의 팀으로 영입해 올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세트덱’ 효과를 그대로 유지한 채 원하는 선수를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즉, 한국 프로야구 팀에 ‘추신수’, ‘마리아노 리베라’ 등 유명 메이저리거를 영입하거나, 미국 메이저리그 팀에 ‘류현진’, ‘김광현’ 등 국내 스타 선수를 새롭게 합류시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

특히, 용병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기존 보유 팀의 능력치를 유지한 채 취약한 부분의 전력 보강이 가능해져 게임의 전략적인 플레이와 재미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용병 시스템은 23일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28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반영될 예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인터넷 이상윤 팀장은 “이번 용병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자신의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 전력의 보강이 가능해 게임의 전술적인 운용 및 재미가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용병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공식 사이트(ma9.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마구'는 한국야구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발된 작품으로 사실성을 강조하기 보다는 귀여운 2등신 캐릭터와 과장되고 코믹한 연출을 통해 유저 친화적인 면을 강조했다. 과거에 활약했던 선수전원과 각 구단의 로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