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곡 땡겨볼까? `클럽스타킹` 4일 게릴라 테스트

/ 1

소노브이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 `클럽스타킹`이 게릴라 테스트를 오늘(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는 사전에 신청을 받은 유저뿐 아니라 게임포털 ‘놀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 가을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서버 안정성과 밸런스 등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온라인 노래방’ 게임인 `클럽스타킹`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노래방 모드’뿐 아니라, 유저가 선택한 음원의 댄스 동작을 실제 가수의 춤과 동일하게 구현한 ‘리얼 댄스모드’로 기존 리듬게임과의 차별성을 분명하게 했다. 또한 웹캠을 이용한 UCC 제작 및 1인 1방송국 형태의 ‘콘서트룸’을 통한 개인 방송국 개설 등 커뮤니티를 극대화할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요소가 접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노브이 황재욱 전략기획실장은 “이번 테스트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 및 정식 서비스를 앞둔 최종 점검의 일환”이라며, “클럽스타킹이 좀더 확실한 게임성과 안정된 서비스로 여러분에게 찾아가 위한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 `클럽스타킹`의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사이트(http://clubstarking.nolt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초이락게임즈
게임소개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이란 슬로건을 내건 '슈퍼스타킹'은 직접 노래를 부르고 듣는 '노래방 모드'와 실제 가수의 춤을 구현한 '리얼 댄스 모드'를 탑재하여 차별화를 꾀한 리듬 게임이다. 이 밖에 '콘서트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