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벨에 따라 총기가 바뀐다, '카스 온라인' 건 데스매치 맵 추가

/ 4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건 데스매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건(GUN) 데스매치’ 전용 맵 2종을 추가했다. 

‘건 데스매치’는 ‘팀 데스매치’를 기반으로 적 제거 시 누적 레벨에 따라 총기가 바뀌는 독특한 방식의 전투 모드로, 레벨이 낮은 유저들은 강한 화력의 총기를 지급받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고수들은 비교적 약한 화력의 총기로 불리한 상황을 극복해나가는 재미를 앞세웠다.    

새롭게 추가된 전용 맵은 ‘주차장’과 ‘버니야드’ 총 2종이다. ‘주차장'은 시작 위치에서 통로 2개를 지나면 오픈된 공간이 있어 시시각각 빠른 교전이 가능하다. 또한, 중앙 공간에 위치한 기둥과 차량을 이용해 은폐 작전을 전개해 나갈 수 있다. 

‘버니야드’는 폐쇄된 야적장 콘셉트의 대칭형 맵으로 ‘카운터테러리스트(CT)’와 ‘테러리스트(TR)’ 각 진영 구조물 위치에 차이가 있어, 교전 시 구조물을 활용한 기습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건 데스매치’의 신규 맵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벨에 따른 총기 변경 시 희귀도 높은 고급 무기를 지급하는 ‘최고급 무기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스 온라인'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안병욱 디렉터는 “건 데스매치는 레벨상승에 따른 경기 운영과 다양한 무기 컨트롤이 중요한 이색 모드로 카스 온라인의 주요 액션 콘텐츠다”라며, “새롭게 추가된 신규 맵에서 실시간 전투를 통해 더위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데스매치 및 신규 맵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