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물고기를 낚으면 보상이 따라온다, 용사X용사 낚시 추가

/ 4

▲ '용사X용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콘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에 낚시 및 길드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OS 버전에 적용되며, 게임 내 ‘하늘섬’에 20레벨 이상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낚시터’를 추가했다. 낚시는 화면 터치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낚은 물고기 종류에 따라 스테미너를 비롯해 히어로 코인과 골드, 각종 코스튬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 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시스템도 추가했다. 길드는 최대 30명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길드 간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투 중에도 친구 및 길드원과 좀 더 편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채팅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캐릭터 육성에 사용되는 아이템 'A급 룬’의 상위 레벨, ‘S급 룬’을 추가했다.
 
넥슨은 ‘용사X용사' 낚시 및 길드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신규 용사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레벨에 따라 포션 및 프리미엄 상자, 캐시을 받을 수 있다.
 
‘용사X용사’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