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콜 오브 카오스, 연내 넷마블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101014-risell-coc1.jpg

엔플루토는 CJ인터넷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게임 포털사이트 넷마블에서 `콜오브카오스`의 채널링 서비스를 연내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넷마블’의 브랜드 인지도와 강력한 서비스 플랫폼 그리고 엔플루토의 게임 개발력이 만나 상승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한 서비스 채널의 다양화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 상승과 신규 유저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콜오브카오스`는 지난 8월 ‘아이템베이’와 채널링을 시작한 이후 신규 유저 창출뿐 아니라 꾸준한 게임 이용자의 증가로 안정된 유저 풀을 유지하고 있기에, 이번 ‘넷마블’과의 제휴도 역시 양사 모두에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엔플루토 조시형 COO는 “높은 트래픽을 보장하는 ‘넷마블’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신규 유저 유입 효과가 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유저분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CJ 인터넷 성진일 본부장은 “양사가 보유한 차별화된 강점으로 유저분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넷마블’과의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특별한 혜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콜오브카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