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miss A` 의 매력 넘치는 모습 대 공개

/ 1

fs101101_missa.JPG

JCE는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광고 모델이자 게임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인 `miss A` 의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0월 26일 남양주에 위치한 B스튜디오에서는 `miss A`의 `프리스타일 풋볼` 광고 촬영이 진행되었다. 추운 날씨와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miss A’의 밝은 성격으로 시종 쾌활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CF의 콘셉트에 따라 어려운 축구동작과 와이어를 사용한 액션까지 연출하는 등, 난이도가 높은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miss A’가 직접 모든 액션을 훌륭하게 소화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CF는 11월 11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프리스타일 풋볼`의 광고 및 홍보 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화려하게 데뷔해 최근 ‘Step Up’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브리드(Breath)`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iss A’가 등장한다.

이번 CF 촬영에서 ‘miss A’의 4명의 멤버인 수지, 페이, 지아, 민이 각각 축구 동작을 하나씩 맡았는데, 수지는 돌진 씬을, 페이는 클로즈업씬을, 지아는 헤딩 씬을, 민은 슛팅 씬을 각각 맡아 훌륭히 소화했다. 특히 ‘민’은 앞을 바라본 채 굴러오는 공을 발로 멈추는 장면을 단 번에 소화해 촬영장에서 가장 큰 박수를 받았다.

`miss A`가 등장하는 이번 CF 영상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오픈에 맞춰 TV와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정식 오픈 이후에는 ‘miss A’가 `프리스타일 풋볼`에 게임 캐릭터로 등장해 사용자들은 `miss A` 캐릭터를 직접 조작할 수 있고, 멋진 골을 성공시키면 ‘miss A’ 각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세러머니까지 감상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miss A와 `프리스타일 풋볼`은 닮은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기존의 걸 그룹과는 차별적인 음악과 그녀들만의 스타일이 매력적인 것처럼, `프리스타일 풋볼` 또한 기존 축구게임이 가지고 있는 공식들을 과감하게 탈피할 것" 이라며 "한국형 스포츠 게임을 개척하고 있는 JCE 의 신작 `프리스타일 풋볼`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iss A’ 의 광고 영상은 11월 10일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fs101101_missa1.JPG

fs101101_missa2.JPG

fs101101_missa3.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