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티저사이트 오픈

/ 1

fs101102_freestyff.JPG

JCE는 오늘(2일)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11월 11일 진행될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티저사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스타일 풋볼`의 티저사이트에는 최근 프리스타일 풋볼의 광고 모델로 발탁, 촬영현장을 공개한 바 있는 ‘miss A’ 각 멤버들의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한국형 축구 게임이 온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한국형 축구 게임’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매니저, 프리스타일 풋볼 등의 프리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관통하는 정체성을 담고 있는 슬로건이다. 감독이 아닌 선수의 관점, 유니폼에 갇히지 않은 자유분방함, 팀웍과 개인기의 조화를 요구하는 팀대전 경기방식 등은 온라인 게임의 종주국인 한국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한국적인 요소들의 집합이라는 것이다. 한국형 축구를 지향함으로써 온라인 축구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프리스타일 풋볼`의 의지가 담겨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공개 서비스와 함께 진행 예정인 이벤트를 통해 ‘BMW 미니쿠퍼’, ‘벤츠 my8’등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티저사이트는 11월 3일 (수), 송인수 대표이사, 김명수 개발실장, 장지웅 사업본부장이 각각 이번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오픈에 임하는 각오와 유저에게의 약속을 담은 ‘프리스타일 풋볼 출사표’를 공개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이 ‘농구’를 소재로 온라인 스포츠 게임의 새로운 공식을 만들어 냈듯이, 이번에는 `프리스타일 풋볼`을 통하여 ‘축구’의 새로운 공식을 만들어 낼 것이라는 의미로 ‘한국형 축구 게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게 되었다.”며 “앞으로 남은 10일간 모든 준비를 마치고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miss A’ 가 참여한 `프리스타일 풋볼`의 광고 영상은 11월 10일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