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해적왕이 되어볼까? `아키에이지` 2차 CBT 시작!

/ 1

송재경 대표의 신작 `아키에이지`가 오늘 두 번째 출항을 시작했다.
엑스엘게임즈는 개발 진행 중인 차세대 MMORPG 아키에이지(ArcheAge)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오늘(4일,목)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는 이번 2차 CBT에서 온라인 등으로 선발해 지난 1일(월) 발표한 1,000명의 테스터 당첨자들과 함께 해상콘텐츠인 배와 재판시스템 등 새롭게 등장하는 콘텐츠에 대한 반응을 체크하는 한편, 지난 7월 치뤄진 1차 CBT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수정한 내용들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해양콘텐츠의 경우 게이머들이 직접 도안을 구입해 다섯 단계를 거쳐 배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배는 게임플레이어들이 자유의지에 따라 자유롭게 항해할 수 있고 해적을 만나거나 해상전투를 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 같은 종족을 공격하면 피해자에게 신고포인트가 발생하고 가해자에게는 범죄지수가 누적되어 재판에 회부되는 재판시스템도 2차 CBT를 통해 테스트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저들이 직접 길잡이 지도 등을 통해 게임 내 친구들의 길찾기를 도울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홈페이지(www.ArcheAge.com) 멀티미디어 섹션을 통해 관련 내용을 동영상으로 소개 중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