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소녀 장수 집합, 다음게임 모바일 RPG '연희삼국' 출시

/ 4

▲ '연희삼국'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은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문블락이 개발한 모바일 RPG '연희삼국'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 
 
'연희삼국'은 삼국지 장수를 여성화한 콘셉트를 앞세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연희무쌍'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보는 재미를 살린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성장, 도전, 점령 등 다양한 콘텐츠로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살린 게임성을 앞세웠다. 
 
또한 장수들의 모험을 담은 '스토리 모드', 55개 성을 점령하고 관리하는 과정을 그린 '천하통일 모드, 최강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일기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쌍의 길' 등을 갖췄다. 
 
다음게임은 '연희삼국'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1달간 진행한다.  먼저, '연희삼국'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중 자신의 이상형을 택하는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4성 연희 선택 카드'가 지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과 캐릭터 피규어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게임 진행에 필요한 '열쇠' 아이템과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연희' 티켓을 지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가 매월 1일 기준으로 상시 진행되며,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콩깍지' 스티콘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연희삼국'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