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F온라인, 이제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

/ 4

`CCR`은 최근 스마트폰이 확산되면서 급격하게 변화하는 모바일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의 대표적인 SF MMORPG `RF온라인`을 아이폰용 게임으로 개발 진행 중이며,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금일 밝혔다.

`CCR`은 최근 모바일 개발 전문 업체 `레몬`과 함께 `RF온라인`의 개발계약이 체결되었으며, 2011년 하반기 CBT를 목표로 개발 진행 중이다.

`레몬`은 모바일 전문 업체로서 `점프 파라다이스`,`판다독 틀린그림찾기` 등 25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였으며, 특히 모바일 게임 업체 중 모바일 MMORPG 게임을 개발하여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RF온라인` 모바일은 게임 플레이 시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을 아이폰에 최적화 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시스템을 아이폰 이용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새롭게 각색되어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재미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다.

`CCR`의 윤석호 대표는 "모바일 게임 개발 전문 업체인 `레몬`과 함께 스마트폰용 RF온라인을 개발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아이폰용 뿐 만 아니라 더 나아가 추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스마트폰 용과 태블릿 PC용으로도 개발을 계획 중이다."라고 하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CR
게임소개
'RF 온라인'은 검과 마법, 최첨단 기계문명이 한 자리에 등장하는 SF MMORPG다. '코라'와 '벨라토 연방', '아크레시아 제국' 등 세 가지 종족이 게임에 등장하며, 각각 다른 문화와 기술을 사용하여 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