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보틱스 노츠 엘리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PS비타 전용 어드벤쳐게임 ‘로보틱스 노츠 엘리트’를 18일 패키지 및 다운로드용으로 출시했다.
'로보틱스 노츠 엘리트'는 로봇과, 확장 현실, 꿈을 테마로 99%의 과학과 1%의 판타지로 구성된 휴먼 스토리를 다루는 게임이다. 근 미래의 어느 섬에서 로봇 부 주변에 모인 소년, 소녀들이 각각의 꿈을 쫓아 거대 로봇의 제작을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게임은 과거 PS3 및 Xbox360으로 출시되었던 작품의 PS비타 이식버전으로, 다양한 요소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TV 애니메이션 영상을 사용한 연출의 강화됐고, 시나리오를 재구성하면서 3D 모델을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들의 표정이 한층 더 풍부해졌다.
또한 ‘로보틱스 노츠 엘리츠’의 독특한 시스템인 ‘포켓콘트리거’를 터치로 조작할 수 있으며, PS비타 본체를 움직여 AR어플 ‘이루오’ 화면을 조작 할 수도 있다.
더불어 한국어판에는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이 부른 오프닝곡이 수록됐다. 이로 인해 게임 오프닝을 한국어와 일본어로 번갈아가며 듣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초액션’ 크리티카, 10년 만에 서비스 종료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