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물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가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사전모집을 25일부터 시작한다.
‘대물 온라인’은 삼국지 기반의 웹 MMORPG로, 실제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한 무릉도원이나 고요한 죽림, 적벽의 전장 등으로 현실감을 높였다. 여기에 삼국지의 중요 영웅들이 등장하는 실시간 애니메이션과 NPC 음성 등으로 보는 재미를 강조했다.
‘대물 온라인’은 사전모집으로 참가자를 확보한 후 10월 6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전모집 참가자에게는 용장 허저와 3배 수익단 3개, 신행화 10개, 부활 인삼 5개, 40레밸 대 토벌장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100% 증정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이 25일부터 사전모집을 시작한다”며, “사전모집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으셔서 10월 6일 정식 출시되는 대물 온라인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