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건즈` 후속작 `건즈2` 2011년 하반기 론칭

벽을 달리는 슈팅, 움직이는 거대 보스 위에서 벌이는 전투, 진정한 게임 물리의 재미를 기대하라!

CJ인터넷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이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얼터너티브 액션 슈팅 게임 `건즈`의 후속작 `건즈2`가 더욱 정교해진 물리 엔진과 화려해진 액션으로 재탄생되어 내년 하반기 전격 론칭된다.

`건즈2`는 특유의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보다 화려하고 독창적인 액션 플레이와 초대형 보스전, PvE 모드 도입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유저들 개개인만의 창조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서비스 될 전망이다.

특히 전작에서 벽타기를 통한 슈팅이 가능했던 파격적인 액션은 적극 도입된 물리엔진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창조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맵의 모든 공간을 활용하는 것을 물론 단순한 평면을 넘어 곡면이나 모서리 등 모든 부분의 벽타기가 가능해졌고 무너지는 기둥이나 벽을 달리는 환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보스와의 대결에서도 움직이는 보스의 몸 자체에 칼을 꽂고 매달리거나 몸체 위를 달려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등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던 액션이 가능해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건즈2`는 남녀로 구분된 3종의 클래스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작의 콘트롤 싸움에 집중되는 점을 보완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무기의 선택과 플레이어간 판단력 및 타이밍 싸움이 콘트롤과 균형을 이뤄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가 이뤄지도록 할 예정이다.

`건즈2` 개발 총괄 프로듀서인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의 김영호 부사장은 “높은 진입 장벽의 단점을 가진 전작을 보완하여 보다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리시한 건즈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으며, CJ인터넷 성진일 퍼블리싱 본부장은 “유저들이 원하는 모든 창조적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건즈2의 매력”이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스타일리시 액션 `건즈2`는 2011년 하반기에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건즈 2'는 자체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보다 화려하고 독창적인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게임이다. 전작의 벽타기를 통한 슈팅 액션을 포함하여 더욱 다양하고 창조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