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이디 떠나 한빛으로, 오디션 10월 1일 오후 4시 오픈

/ 4

▲ '클럽 오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10월 1일,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리듬게임 ‘클럽 오디션(이하 오디션)’ 정식 서비스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오디션'은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4년 출시 후 10년 이상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한국은 물론 중국, 동남아, 남미, 미주 등 글로벌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의 새로운 퍼블리셔로 한국 운영과 해외 파트너와 관계 유지 등 서비스 관련 전권을 행사한다. 한빛소프트는 유저에게 기존과 다른 재미를 전하고, '오디션' 국내외 매출 신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게임 업데이트 및 최신 음원 확보가 진행된다. 10월 1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오디션'은 게임 내 유저 UI와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를 개선해 보다 편리한 플레이가 되도록 지원된다.

다음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기본 남, 녀 아바타가 제공되며, 기존에 없던 특수 기능을 갖춘 새로운 아바타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 커플 전용 신규 모드 도입, 개성 강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 업데이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대형 음반 기획사와 제휴해 유명 아이돌 그룹, 유력 아티스트,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소속 아티스트 최신곡을 확보한 상태다. 여기에 '오디션' 개발사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자체적으로 더빙 및 음원화한 오리지널 곡을 합산해 총 500곡 이상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 후에도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곡들을 복원하는 것과 함께 최신곡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지난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천일야화’를 지급하며, 매일매일 유료 캐시를 증정한다.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무조건 캐시를 제공하면 매일 1번씩 접속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2005년부터 2012년까지 판매되었던 아바타는 무기한 동안 300원에 살 수 있다. 여기에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게임 경험치와 덴 획득량, 커플 포인트 등을 대폭 지급한다. 이밖에 팸 랭킹 1위에서 10위까지는 정모비 50만원, 커플 랭킹 1위에서 5위까지는 커플 목걸이 전달 등이 진행될 전망이다.

한빛소프트는 '이전보다 개선된 환경 조성에 힘을 기울이는 한편, 원활한 업데이트 및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 등 앞으로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전개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