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색다른 대결이 온다, 월드 오브 탱크 10.0 패치 '루비콘' 예고

/ 1

▲ '월드 오브 탱크' 10.0 업데이트 '루비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일, '월드 오브 탱크' 10.0 업데이트 ‘루비콘(Rubicon)’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투전’과 ‘깃발전’으로 구성된 기존 특별 모드 ‘무한 결사전(Rampage)’이 정식 모드로 추가된다. ‘무한 결사전’ 모드는 전차 재생성, 한 전투에 보유 전차 다수 운용, 정비 구역, 깃발 획득 등 새로운 플레이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적 전차에 대미지를 입히거나 격파하면 획득할 수 있는 ‘전시 물자’를 활용해 ‘포격 지원’이나 ‘공습 지원'도 사용할 수 있다. ‘난투전’과 ‘깃발전’은 기본적으로 더 많은 승리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지만, 전투 방식에 따라 팀 구성과 승리 조건이 다르다.

이와 함께 ‘무한 결사전’ 전용 전장도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장은 ‘파리(Paris)’와 ‘베를린(Berlin)’으로 제 2차 세계대전으로 인해 폐허가 된 도시를 묘사하고 있다. 개인 임무도 새롭게 시작되어 임무를 완료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단계 특별 전차 T-22 sr이 지급된다.

아울러 1, 2단계 전차로 참여할 수 있는 PvE 튜토리얼 모드와 승무원 능력치에 보너스를 제공하는 전차 꾸미기 설정도 추가된다. 이 두 기능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취합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것이다. 

워게이밍 세르게이 랩트녹(Sergey Laptenok)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이번 10.0 업데이트 ‘루비콘’에는 유저들이 그동안 열망했던 플레이 요소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을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개발과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