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타2/GSL] 장민철, 조나단 상대로 파죽의 3연승 달려!

/ 1

 

GSL OPEN season3 본선 4강 [조나단 vs 장민철]

구분

경기 맵

장민철 [oGsMC/P]

 

조나단 [LiquidJinro/T]

1세트

전쟁 초원

[ 승 ]

vs

[ 패 ]

2세트

젤나가 동굴

[ 승 ]

vs

[ 패 ]

3세트

샤쿠라스 고원

[ 승 ]

vs

[ 패 ]

10일 목동 곰티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GSL OPEN 시즌3 4강전 3세트 경기에서 장민철이 공허 포격기와 관문 유닛들을 조합해 조나단의 앞마당을 가져가며 간단히 GG를 받아냈다.

장민철이 2연승으로 2:0 스코어로 앞서고 있는 가운데 세 번째 경기는 샤쿠라스 고원에서 진행됐다. 장민철의 연결체가 11시 방향, 조나단의 사령부는 5시에 자리 잡았다. 조나단은 불곰의 충격탄을 업그레이드 하고 사신을 생산해 장민철의 본진을 정찰했다. 이 때 장민철은 우주 관문을 생산해 공허 포격기를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조나단의 사신은 장민철의 우주 관문을 확인하지 못하고 파괴되고 말았다.

이후 장민철은 두 기의 공허 포격기와 다수의 추적자, 파수기를 동원해 조나단의 앞마당을 타격했다. 장민철의 공허 포격기 두 기는 언덕 위에 배치된 조나단의 해병 사거리 밖에서 여유롭게 앞마당 수비 병력을 제압했다. 장민철의 병력이 앞마당을 점령당한 조나단은 승산이 없다고 판단해 GG를 선언했다.

스타2 혹은 GS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2메카(http://sc2.gamem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세 종족 중 '테란'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후 이야기를 담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