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2, 산타와 낚시하면 `갤럭시탭` 이 낚인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 가 겨울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15일)부터 시작되는 `미르의 전설2`의 `설목촌 겨울 축제` 는 연말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꾸며져, 이용자들의 즐거운 겨울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각 마을에 위치한 산타NPC와 만나 `설목촌` 지역으로 이동 후 낚시를 함으로써, 각종 혜택의 아이템을 담고 있는 `비밀 보따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하얀 뭉코` 를 잡아 `수상한 종이` 를 구하면, 고급아이템들이 제공되는 `얼음 동굴` 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설목촌` 과 `얼음동굴` 에서 발견 가능한 `온기의 구슬` 아이템을 모을 경우, `갤럭시탭` 과 `목도리` 등이 선물로 증정될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들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미르의 전설2` 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올 겨울도 어김없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위메이드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의 겨울맞이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