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메이드 `미르의전설2` 신규지역 업데이트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대표 무협MMORPG인 `미르의 전설2`의 신규 지역인 ‘호중천(壺中天)’과 ‘석초광산’을 22일(수)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항아리 속 하늘’을 뜻하는 ‘호중천’은 별세계나 신천지를 비유하는 고사성어로, 이용자는 게임 내에 존재하는 ‘항아리 몬스터’를 사냥함으로써, 항아리 속 세계로 들어가 이 신비로운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 세계를 통해 공개되는 다양한 몬스터들과 이에 맞서기 위해 추가된 최신 무공과 무기, 장신구 등은 전보다 더 화려하고 화끈해진 액션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 된다.

이와 함께, 기존의 아이템을 강화하고 색다른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는 ‘녹광석’이 숨겨진 ‘석초광산’ 역시 새로운 지역으로 추가 되는 등, 이용자들은 연말을 맞아 즐거움 가득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미르의 전설2`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올해 초 ‘남만’을 선 보인 이후, 오랜만에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 지역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미르의 전설2가 이용자들의 신년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신규 지역 ‘호중천’, ‘석초광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 전설2`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손쉬운 조작과 탁월한 밸런싱,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내년 3월 서비스 10주년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