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창천온라인 `플레이넷` 통해 채널링 서비스 개시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인 ‘플레이넷’과 계약을 체결하고 `창천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3일 시작했다.

2007년부터 서비스 중인 자체 개발작 `창천 온라인`은 ‘삼국지연의’와 정사를 기반으로 삼국지의 웅장한 스케일을 집대성 했으며, 위, 촉, 오 삼국간의 대규모 국경전과 전투 쾌감, 국정활동, 사회 경제활동 등의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MMORPG.

23일 오후 ‘플레이넷’을 통해 `창천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네이버’ 가입자들은 게임 검색 결과 옆에 노출되는 ‘네이버 ID로 게임하기’를 통해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넷’은 게임 검색결과와 각종 뉴스, 네이버 상의 게임 콘텐츠, 블로그, 미투데이 등 다양한 UGC, SNS를 연계해, 게임과 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한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 `창천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넷’은 탄탄한 라인업 구축 및 포트폴리오 강화와 정보력의 확장으로, 두터운 이용자 층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고,

위메이드 측은 완성도 높은 자사 게임들의 서비스 채널 다각화로, 신규 이용자 유입과 타겟군 확충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의 만족과 수익 증진의 효과로 양사가 윈-윈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아울러, 다양한 루트로 이용자들이 창천 온라인을 접하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 온라인` 채널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넷’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창천 온라인'은 중국 소설 삼국지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 피 끓는 전장에 참여하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화려한 멀티 액션과 수백 명이 동시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