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본격 업데이트 러시 시작

/ 1

fs101230_trtr.jpg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은 신규캐릭터 ‘유키’와 신규 맵 ‘세뇌당한 문어아빠’를 금일(30일) 전격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가 500여일만에 선보이는 신규캐릭터 ‘유키’는 ‘카오스 제너레이션 : 새로운 시작’ 만화로 탄생배경이 공개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 기존 캐릭터 중 최다 예약 판매고를 올렸다. ‘유키’는 닌자라는 컨셉에 맞게 최고속도와 컨트롤에서 높은 능력치를 나타낸다. 날렵하고 민첩한 캐릭터로 속도감 있는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서바이벌 맵 ‘세뇌당한 문어아빠’가 업데이트 된다. 다양해진 전기공격과 빨라진 문어 엄마(방해캐릭터)의 스피드는 유저들에게 긴장감과 몰입감을 자아낸다.

‘테일즈런너’는 본격적인 업데이트가 시작되기 전 ‘카오스 제너레이션 : 새로운 시작’ 스토리 만화를 공개. 스토리텔링 마케팅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겨울방학 최고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금일을 기점으로 본격 업데이트가 시작된다.

나우콤 임헌중 PM은 “새롭게 펼쳐지는 이야기들이 기존 유저들은 물론 휴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최다 가입자수와 동기간 대비 최고 동접을 기록하는 등 좋은 시작을 하고 있다. 본격 업데이트가 시작되며 새로워진 테일즈런너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