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댄스게임 `엠스타` 테스트 참가인원 1만 명 추가

/ 4

▲ 엠스타 게임 소개 동영상


넷마블에서 서비스할 예정이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럭셔리 클럽 댄스게임 `엠스타(가칭)`가 20일 첫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1만명을 추가 선발한다.

지난 6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 일주일도 채 안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예상한 신청자 수를 훨씬 넘겼다. 이에 테스트 참가 인원을 1만명 추가하기로 했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엠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20일부터 첫 테스트를 실시한다.

`엠스타`는 댄스게임 최초로 언리얼 엔진 3로 제작,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기존의 댄스게임과 차별화된 뛰어난 3D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댄스동작에 따라 각 신체부위에 화살표가 표시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마치 실제 춤을 추는 것처럼 사실성을 극대화했다.

이용자들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움직임과 버블 피버 모드, 아이템 모드, 커플 모드 등 리듬감 넘치는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획기적인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고급스럽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은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세련된 캐릭터와 화려한 동작으로 손과 눈이 즐거운 게임이다. 빨리 해보고 싶다”, “과거에 나온 게임들과 달리 확실히 리얼하고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다”, “댄스게임의 새 지평을 열 것 같다” 등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CJ인터넷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신재익 PM은 “엠스타 참여 열기가 뜨거운 만큼 성공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