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막눈' 윤하운, 아주부TV에서 '롤' 개인방송 시작한다

/ 1

▲ 개인방송을 시작한 '막눈' 윤하운 (사진제공: 아주부)

'우물 다이브' 세리머니로 유명한 '막눈' 윤하운이 아주부TV에서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아주부는 자사의 방송 플랫폼, 아주부TV에서 '막눈' 윤하운이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경기 에피소드와 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개인방송을 10월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막눈' 윤하운은 2012년 EDG 소속으로 데뷔한 후, 나진 e엠파이어로 이적해 탑 라이너로 활동해 왔다. 2013년 올림푸스 롤챔스 윈터에서 나진 소드(현 나진 e엠파이어)의 우승을 견인하며 MVP로 선정된 바 있다. 

현란한 컨트롤과 자로 잰듯한 스킬 구사, 예상을 뛰어넘는 대미지로 상대편을 무너뜨리는 모습을 통해 ‘공격의 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아주부TV에서 새롭게 방송을 시작한 ‘막눈’ 윤하운은 "롤 유저들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며 “아주부TV에서 다시 방송을 시작한 만큼 '롤'에 국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게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즐기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막눈' 윤하운의 개인방송은 아주부TV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