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어르신 몬스터`에게 세배하고 `엘리 세뱃돈` 받자

/ 1

fs110131_latale.jpg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RPG게임 ‘라테일’이 2011년 한국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날 특유의 분위기를 살리며 유저들이 편하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나타나는 ‘어르신 몬스터’에게 세배를 하면 세뱃돈을 두둑이 챙길 수 있다.

‘어르신 몬스터’는 세배하기 스킬을 통해서만 공격이 가능하며, 사망 시 드랍하는 갬블 아이템 ‘토끼해 세뱃돈’으로 유저들은 1,000~700,000 엘리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해를 맞아 이리스가 평소보다 더욱 효과가 좋은 이리스 버프를 선물하는가 하면, 토끼해를 맞아 특수세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토끼 관련 의상을 묶어 판매하는데, SP, HP 추가획득은 물론 옵션, 아이템, 돈, 행운 발생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의 신성진 PM은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설에는 건강하고 풍성한 한 해를 보내라는 의미에서 집안의 어른들께 세배를 드리고, 세뱃돈을 받던 풍습이 이어 내려오고 있다.”며, “라테일이 주는 세뱃돈의 풍성함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맞이 이벤트는, 2월 9일까지 실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