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이 서비스하는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렘과 반가움’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신학기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오늘의 아이템’과 ‘펫 먹이’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은 ‘펫 먹이’ 개수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추가적으로 지급 받는 레어 펫 ‘검은 불소’ 의 이용 기간이 늘어나는 방식이다.
신학기 출석체크 이벤트는 길드친구나 커플끼리 참여할 경우, 더욱 다양한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랜만에 접속한 친구, 또는 새로 가입한 친구가 기존 회원을 추천할 경우에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 업데이트 된 ‘아마게돈’의 마지막 전쟁이 오는 26일(토)에 진행된다. 총 2천만원 캐시상금과 10종의 호화 아이템 셋트가 걸린 ‘아마게돈’ 전쟁은 시작 첫날부터 수 차례 서버가 폭주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아마게돈’ 파이널 전쟁에 참여하면, 3월 5일 공짜아이템 데이를 통해 10종의 호화 아이템 셋트를 100% 지급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전쟁 당일 오전 10시에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어둠의 펫` 과 `어둠의 목도리` 아이템을 선물한다.
`테일즈런너` 임헌중 PM은 "예상했던 것 보다 ‘카오스 : 새로운시작’ 연속 업데이트에 대한 반응이 훨씬 뜨겁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학기를 맞이하는 `테일즈런너`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오스 : 새로운 시작’ 마지막 업데이트까지 계속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카오스 : 새로운 시작’ 스토리 만화의 9번째 이야기 ‘전운의 기운’편이 24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마지막 회까지 이제 2편만을 남겨두고 있어 기대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