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더즈, 유럽 이어 북미시장까지 연달아 진출

/ 1

fs110308_raders.jpg

▲ 마이에트 조중필 대표(좌)와 PWE 알랜 첸 대표이사(우)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샌프란시스코에서 GDC기간 동안 퍼펙트월드엔터테인먼트(이하 퍼펙트월드)와 북미지역 판권계약을 체결했다고 3월 8일 밝혔다.

마이에트는 이로써 이번 GDC기간 동안 레이더즈의 유럽 판권 계약에 이어 북미계약까지 체결했다. 또한, 퍼펙트월드와 함께 올해 6월에 초에 미국 LA에서 열리는 E3의 B2C관에 진출하여 북미 및 글로벌 유저에게 레이더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더즈는 MMORPG를 액션으로 재해석하자는 기치 아래 높은 액션성과 자유도를 기반으로 에픽몬스터와의 창의성 높은 전투와 강력한 PvP의 재미를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에픽몬스터와의 대결에서는 약점을 공략하는 부위타격과 부러진 부위를 무기로 재활용하거나, 막고 피하는 직관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몬스터는 유저를 잡아 던질 수도 있고, 하늘과 땅속을 자유롭게 이동 하며, 심지어는 유저를 먹어 치우는 등의 현실감 있는 전투를 던전이나 개설된 방이 아닌 실제 MMORPG 필드에서 연출하게 된다.

PWE의 대표이사인 알랜 첸은 “레이더즈는 기존 Point-and-Click의 전통적인 MMORPG게임 플레이와 차별화되는 빠른 속도와 직관적인 전투를 보여주어 진정 독특한 게임성을 유저들에게 줄 것이라 생각한다. 거대 몬스터와의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전투를 즐기는 유저라면 레이더즈를 즐겁게 플레이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중필 마이에트 대표는 “북미에서 강력한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퍼펙트 월드와 손잡고 북미진출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E3를 통해 현지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