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창천, 오늘부터 6일간 태국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 1

fs110317_changhun.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창천 온라인`이 ‘아시아소프트’사를 통한 비공개테스트(Closed-Beta Test)를 진행, 태국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최종 점검에 나선다.

‘3Kingdoms Warriors(3KWAR)’라는 현지 서비스 명으로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는, 3월 17일부터 22일까지 실시되며, 태국 현지 퍼블리셔인 ‘아시아소프트’의 자회사 ‘펀박스’를 통해 회원 가입 및 다운로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3월 1일 태국 현지 매체들과 충성도 높은 이용자들을 초청, 게임을 소개하는 시간과 시연을 가능케 한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SNS ‘페이스북’ 내 계정을 오픈해, 이용자들과의 빠르고 밀착된 소통으로 테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삼국지 국가별 밸런스를 시스템적으로 지원하는 기술력의 최종 검증과 동시에, 게임 내 일정 레벨 달성 시, 영웅 별 갑주를 제공하는 ‘리워드 이벤트’와 호랑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백호 이벤트’도 진행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이용자 만족을 모두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아시아소프트 셔먼 탄 회장은 “태국 내 비공개 테스트 정보가 공개된 후 홈페이지와 ‘페이스 북’을 통해 많은 이야기들이 올라오고 있다. 큰 관심에 부응하기 위한 완벽한 서비스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4월초 진행 예정인 공개서비스(OBT)와 상용서비스를 통해 시장 내 연착륙을 시켜 나가겠다.”고 다짐 했고,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일본, 대만 및 말레이시아, 싱가폴에 이어 태국 서비스를 시작하는 `창천 온라인`이 동아시아 게이머들과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게임 컨텐츠를 넘어 아시아의 정서를 아우르는 문화 아이콘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 온라인`의 동남아 6개국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아시아소프트’는 태국에 사업기반을 두고 `오디션`, `서든어택`, `열혈강호`, `라그나로크` 등 국내 유수 게임을 서비스 중인 동남아 최대의 종합 게임 업체로, 이번 `창천 온라인` 런칭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창천 온라인'은 중국 소설 삼국지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 피 끓는 전장에 참여하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화려한 멀티 액션과 수백 명이 동시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