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첫 번째 레전드 `박지성` 업데이트

/ 1

JCE는 자사의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의 첫 레전드 캐릭터 박지성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 실시했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실제 축구 영웅을 묘사한 `프리스타일 풋볼` 의 첫번째 레전드 캐릭터로 출시되어 유저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누비게 되었다. 박지성 캐릭터는 특유의 드리블 모션과 함께 ‘두 개의 심장’ 박지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다른 캐릭터 보다 지구력 능력치가 높은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기존 스페셜 캐릭터와 다르게 박지성 캐릭터는 자체적으로 `명성` 타이틀을 갖고 있어 구매와 함께 바로 ‘프로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특권도 누릴 수 있다.

캐릭터 외에도 박지성 전용 ‘의상 아이템’과 골을 넣은 후 가슴을 치며 달려나가는 ‘특유의 세러모니’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프리스타일 풋볼` 에서 박지성을 직접 플레이 하는 기분을 한껏 살렸다.

JCE는 첫 레전드 캐릭터를 기념하며, 오는 4월 30일 까지 박지성 캐릭터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박지성과 함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프풋에서 함께하는 박지성’을 통하여 제품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특수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박지성 캐릭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박지성 친필 싸인’이 담겨있는 국가대표 유니폼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8일에 진행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얼마 전 공개된 컴백히어로 박지성의 플레이 영상을 통해 높아진 기대감 덕분에 캐릭터 판매가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여러 축구 영웅들을 `프리스타일 풋볼` 에 차례로 등장시킴으로써, ‘레전드 선수’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의 첫번째 레전드 캐릭터 박지성 및 이벤트와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