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슬러거, 2011년 최신 선수 정보 반영한 그랜드 업데이트

/ 3

fs110405_lsu.jpg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2011 그랜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그랜드 업데이트는 2011년 한국 야구의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포함해 코치 & 멘토링 시스템, 초보차 케어 시스템 적용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로스터 업데이트에서는 일본에서 복귀한 이범호와 소속팀을 옮긴 카도쿠라 등 이적 선수 들의 현황과 새롭게 반영된 개별 선수들의 능력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은퇴가 다가온 노장선수를 팀 내 코치로 임명할 수 있는 코칭 시스템과 코치를 특정 선수의 멘토로 지정해 선수의 능력치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멘토링 시스템도 선보인다.

또한 이용자들이 좀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레벨 등급을 세분화 했으며, 다소 복잡했던 UI(이용자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게 수정했다. 투수의 선발체계도 4선발로 조정해 이를 유지하면 보너스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의 팁을 경기 중간에 제공하고, 매 경기마다 제공하던 미션카드를 게임 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 되었다.

그랜드 업데이트와 함께 ‘4월 슬러거 페넌트레이스’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페넌트레이스 이벤트는 선택한 응원구단이 승리하면 게임머니 5천캣을 지급하고, 패배하면 3천캣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해당 경기의 게임머니를 받기 위해서는 9이닝(루키 등급의 경우 5이닝) 경기를 1회 이상 진행해야 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슬러거는 2011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고,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그랜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랜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