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 각성무기 사신낫과 함께, 검은사막 네이버 채널링 시작

/ 1

▲ '검은사막' 신규 각성무기 '사신낫'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검은사막'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음게임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소서러 각성무기 ‘사신낫’을 업데이트했다. '검은사막'에서 두 번째로 공개되는 각성무기 ‘사신낫’은 소서러 전용으로 근거리 스킬 중심으로 되어 있었던 소서러에게, 범위형 공격과 멀리있는 적를 끌어 당겨 베는 식의 색다른 연계 스킬을 제공한다.
 
다음게임은 ‘사신낫’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서러 모험가여, 사신낫을 들어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신낫’ 획득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게임캐시(165펄 상자)를 지급한다.
 
네이버 채널링과 함께 오픈되는 ‘모험가 인재 양성 프로젝트’는 다음 회원과 네이버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2주간 초기 정착에 필요한 의상과 탈 것, 생산 도구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첫 접속일을 기준으로 7일 동안 칼슈타인 무기의상세트(7일),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7일), 속옷상자, 칼슈타인 마구세트(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등 캐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금괴110G(1100만 은화), 탈 것(말), 채집도구6종, 낚시도구, 블랙스톤 등이 추가로 지원된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네이버 채널링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