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버추어 테니스 4, 오늘 Xbox360으로 정식 발매

/ 1

fs110421_VT4_x360_Pack_2d.jpg

SEGA퍼블리싱코리아는 Xbox360용 비디오 게임인 `버추어 테니스 4`를 오늘(29일) 정식 발매했다.

`버추어 테니스 4`는 키넥트의 장점을 이용해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마치 실제 코트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버추어 테니스` 시리즈 팬들은 기존의 콘트롤러를 이용해서도 새로운 기능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세계 랭킹 1위의 라파엘 나달, 16회 메이저 대회 우승에 빛나는 로저 페더러, 영국 랭킹 1위의 앤디 머레이와 같은 전세계적인 톱스타 뿐만 아니라 시리즈 상에서 처음 모습을 보이는 7명의 신예 스타인 델 포트로, 페르난도 곤잘레스,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로라 롭슨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SEGA 미국, SEGA 유럽의 마케팅 부 책임자인 Gary Knight는 “`버추어 테니스 4`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가의 시리즈 게임들 중 가장 기대되고 있는 타이틀이다.”라며 “새로운 기술로 태어난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버추어 테니스`가 지금까지의 테니스 장르에서 볼 수 없었던 사실성을 구현했다는 점을 증명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코트 위에서뿐만 아니라 코트 밖에서의 명성을 얻기 위해서도 여러 번 플레이를 하게끔 디자인된 새로워진 월드 투어 커리어 모드가 있어, 각각의 결정이 플레이어의 커리어 경로에 영향을 미쳐 두 가지 커리어가 동시에 나올 수 없는 등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 밖에도 경기 중에 경기의 가속도 게이지를 높이거나, 플레이어의 선수의 자신감이 커짐에 따라 능력이 개선되는 등의 재미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새로운 온라인 모드는 경쟁 구역과 캐주얼 구역을 선택할 수 있어 이미 게임에 익숙한 플레이어나 게임을 새로 접한 입문자 모두를 만족시킨다. 이 새로운 기능으로 테니스 게이머들은 한층 더 경쟁적인 매치메이킹 시스템, 최고의 버추어 테니스 챔피언을 찾기 위한 온라인 토너먼트 등 매력적인 온라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EGA 퍼블리싱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ega-spk.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버추어 테니스 4는 단순히 공을 치는 것뿐만이 아니라 라켓의 각도, 볼의 스피드와 스핀 그리고 타격의 강도까지 정확히 반영한다. PlayStation Move의 향상된 모션 센서는 컨트롤러의 속도와 세밀한 움직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