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문제점 보완하고 19일 2차 CBT 실시

▲ 19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하는 `FC매니저`


한빛소프트는 금일(5월17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클라이언트 사전배포를 실시한다.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FC매니저`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몰렸으며,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를 시작으로 테스트 준비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약 2천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해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와 비교해 새롭게 바뀐 유저 인터페이스와 인공지능 등의 콘텐츠 등에 대한 반응을 집중 검토할 예정이다.

`FC매니저`는 국내에서 최초로 구현된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감독이 돼 선수를 영입하고 성장시키면서 나만의 팀을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와 비교해 한층 더 밝아진 디자인의 전체적인 배경과 유저 편의를 더욱 고려한 유저 인터페이스, 친절한 튜토리얼 등이 초보자들도 매니지먼트 게임에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인공지능 부분도 수정 보완해 한 층 더 발전된 모습의 `FC매니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 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