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법사와 마검사, 위메이드 '소울 앤 스톤' 신규 클래스 공개

/ 4

▲ '소울 앤 스톤' 신규 클래스 마법사(좌)와 마검사(우)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신작 '소울 앤 스톤' 신규 클래스 마법사와 마검사를 공개했다.

'소울 앤 스톤'은 전사, 암살자, 마법사, 마검사까지 클래스 4종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실시간 전투, 영웅 태깅 시스템, 소환수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앞서 공개된 전사와 암살자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마법사와 마검사를 통해 '소울 앤 스톤'의 모든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다.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마법을 사용하며, 광역 스킬를 바탕으로 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이어서 마검사는 검과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양한 연계공격과 일격필살에 능하다.
 
더불어 브랜드 페이지도 열렸다. '소울 앤 스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 세계관과 플레이 영상, 각 클래스 특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정식 오픈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600루비 쿠폰을 증정한다.
 
'소울 앤 스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바로가기),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